반응형

점심에 중문관광단지로 이동해서 점심을 먹기로 했다.

연돈을 먹어보려고 방문했으나 어림도 없었다..ㅋㅋ

그래서 제주도 오면 항상 방문하는 국수바다를 방문했다.

롯데호텔에 도착했다. 우리는 3인룸으로 예약했고 가격은 20만원 초반대였던걸로 기억한다. 아마 비성수기때는 이정도의 가격을 유지하는 듯 하다.

침대위에 꽃이 올려져있었다.

 

그리고 카드키 꼽는 종이철에 향기나는게 꽂혀있었다.

화장실은 넓직하니 좋았다.

좌측엔 샤워부스와 변기가 있고

우측에는 욕조와 창문이 있다. 바깥에서는 샤워실의 실루엣이 약간 보이는 정도다.

오자마자 힘들어서 좀 쉬었다.

창밖 테라스는 이렇다. 날씨가 더 쨍쩅했음 좋았겠지만 이때가 3월쯤이라 그러진 못했다.

저긴 한번도 안가본 풍차라운지다. 저기서 저녁에 술을 먹을 수 있다.

이건 방에서 광각으로 땡긴사진인데, 건축양식이 먼가 이집트 아스완에 와있는듯한 양식이다.

저기 1시방향에 멀리 신라호텔 부지가 보인다.

신라호텔 건물 밑으로는 롯데호텔 에서 운영하는 뭐 독채룸? 같은 거였는데 뭐 그런게 보인다.

우리가 묵었던 방은 1238호 였다.

사진은 없지만 수영장에서 한시간정도 노니 어느세 저녁이 되어 올레시장에 놀러갔다. 근데 코로나 때문인지 시장에 사람이 없었고, 가게들도 닫은 곳이 많았다.

회와 엽떡 등을 사서 먹었다.

중문 관광단지에 오면 저녁에 꼭 방문해야하는 쉬리의 언덕을 가기위해 저녁에 나왔다.

신라호텔 부지에 있던 나홀로 그네

요기가 바로 쉬리의 언덕이다. 개인적으로 저녁바다 보기 가장 좋은곳 같다. 조용하니 저 파도소리를 듣고 있음 좋다.

쉬리의 언덕 뒤쪽은 이렇게 꾸며져 있다.

쉬리의언덕 견학을 마치고 다시 숙소로 복귀했다.

다음날 해가 밝았다.

모닝뷰는 어제와 같이 한산했다.

체크아웃 하러 가는길 엘베 앞에서 찍었다.

다음에도 올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다 ㅎㅎ

[제주도 여행 2일차] #2 중문 관광단지 롯데호텔 제주 / 국수바다 / 저녁 야식 파티 / 쉬리의 언덕

 

#제주도 #여행 #중문 #관광단지 #롯데호텔 #제주 #국수바다 #저녁 #야식 #파티 #쉬리의언덕 #숙소 #추천

반응형
  1. CK.J 2020.09.29 10:41 신고

    사진들도 이쁘고, 글도 정갈하게 잘 쓰셨어요.
    자주 들르겠습니다^^

반응형

아침 10시에 일어나서 나왔다. 오늘 가볼곳은 애월 해안도로에 있는 하이월드, 예전에는 애월쪽 카페로 몽상드애월이나 봄날 카페를 많이 갔던거 같던데, 최근에는 하이월드쪽이 요즘 트렌드로 더 잘 꾸며져 있던거 같다.

아침에 일단 밥을 먹어야해서 이름모를 뚝배기 집을 들어갔다.

애월 해안도로

구름한점 없이 맑은 날씨였다.

서울로 가지고가서 심고싶은 야자수들

하이월드에서부터 몽상드 애월까지 계속 걸었다.

몽상드 애월에서 찍은 바다

춥지 않았던 날씨에 커피를 마셨다.

친구들과 야외 테이블에서 커피를 마시면서 쉬기 좋았던 곳,

협재해수욕장

작년 여름에 해수욕을 즐겼던 협재 해수욕장도 다시 방문했다.

제주도에서 가장 바다색이 예쁘다고 생각되는 해변중 하나다.

멀리 비양도가 보인다.

좌측으로 조금 가다보면 이렇게 돌들과 모래사장이 같이 있는 곳도 있다.

제주살이를 해본다면 비양도도 한번 가보고 싶은 곳이다.

[제주도 여행 2일차] #1 애월 해안도로 카페 / 협재해수욕장

#제주도 #여행 #2일차 #애월 #해안도로 #카페 #협재해수욕장 #가볼만한곳 #여행 #코스 #추천

반응형
반응형

고등학교 친구들끼리 제주도 여행을 갔다. 나는 직장인이기 때문에 목,금 휴가를 내고 수요일 퇴근하자마자 출발했다. 서울 중심에서, 집들렸다가 김포공항까지.. 한시간... 18시 퇴근후 한시간만에 도착했다. ㅋㅋㅋ 직장인들은 다 이렇게 여행을 가는군..

비행기 탑승

 

김포공항 도착! 오자마자 롯데리아에서 햄버거를 먹고 비행기에 탑승했다.

심사대 통과!

야간출발을 하는 일은 거의 없어서 그런지 이렇게 야경을 보는 건 좀 생소했다.

 

요긴 어디일까. 서해 어딘가에 위치한 산업단지들

제주도 도착 - 차량 렌트

 

차량을 빌릿 곳은 빌리카.. 친구가 빌렸다. SK렌트카에서 운영하는 살짝 저렴한 렌트카 브렌드다. 머 자차 한도가 무한이라 괜찮은 업체 같았다. 일단 휠부터 사진을 찍었다. 나머지는 다 보험처리 돼도 바퀴는 안되기 때문에 찍어놨당.

차량은 아반뗴 LPI.. 극혐이었다... 요즘 LPG 차량 좋아졌다 좋아졌다 했지만... 엑셀을 꾹 눌러도 차에는 아무 반응이 없고 사운드만 우우우우웅!!!! 난다. 사실상 레이싱카 소리내는 대형 스피커..후.. 답답한거 못참는 사람들은 LPI비추..

 

하지만 가격은 충격적이다..3박4일 빌리는데 보험까지 2.9만원... 킥보드보다 싼듯한 물가다

숙소 도착

 

잠만 잘것이기 때문에 제주 시내에 비지니스 숙소를 잡았다. 가격은 3인기준 4만원... 1인에 1.3만원꼴 호텔은 다 깨끗하고 깔끔했다.

제주시내 야식먹기 - 역전할머니맥주

ㅋㅋㅋ 총 세명이가서 ... 맥주 한잔..ㅋㅋㅋㅋㅋㅋㅋ한명은 운전때문에 안먹고....한잔을..둘이서 나눠먹었다..

오늘 하루는 이걸로 마무리하고 새벽 2시 30분경 잠을 잤다 ㅋㅋ

[제주도 여행 1일차] #1 저녁 야간 비행기타고 제주도 시내 숙소 도착 / 빌리카 차량 렌트 / 역전할머니맥주 / 컬리넌호텔

 

#제주도 #여행 #1일차 #저녁 #야간 #비행기 #제주도 #기내 #숙소 #도착 #빌리카 #차량 #렌트 #역전할머니맥주 #컬리넌호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