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등학교 친구들끼리 처음? 으로 여행을 가게되었다.. 한번도 안간게 신기하네.. 이번엔 친구차로 가기로 했기 때문에 아침부터 친구가 있는 곳까지 이동했다.

친구네집 주변에오니 WIZVERA 회사가 보였다. 맨날 결제하고나면 깔리는 프로그램이어서 맨날맨날 지우는 프로그램인데 회사 건물을 보다니...

적당히 이른 아침에 만나서 차막히는일 없이 양양으로 슝 하고 날아갔다.

길가다 발견한 닛산 GTR.! 가지고 싶다..

휴게소에 들려서 간단하게? 밥한끼를 했다. 남자 세명이서 가서 그런지 아주 많이 시켯따..

돈까스를 탕수육 대용으로 시켜서 먹었다. 너무 맛있었다.

서피비치 도착..! 사실 나는 오늘 연차를 냈고 친구는 재택근무라 아침 일찍 요기와서 카페에서 근무를 하기로 한거였다.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이 없었다.

롤러코스터 타이쿤하다보면 설치하는 식음료 상점같이 생겨서 정감이 간다.

깔끔 하게 찍으려고했는데 R에 무언가 들어가있어서 실패..

이날 갔을때가 4월 중순이었는데 날씨가 엄청나게 따뜻하진 않았다. 우두커니 서있는 파라솔 삼총사..

친구는 옆에서 회의하고 일하고... 사실 나는 할게 없었다.. .그래서 이렇게 누워서..한량같은 시간을 보내고있었다.

코로나 시국에 코로나... 다들 저 코로나 로고들 다 떼어버렸던데 여기는 유지중이었다..

반응형

차를가져왔기때문에 우리가 먹진 않았지만.. 수량이 딱 세개길래 함 찍어보았다..

요기서 한 세시간 가까이 이렇게 앉아만 있었다.. ㅋㅋ 딱히 햇살 즐기는거 말고는 할 수 있는게 없었다... 그리고 날씨도... 추웠어...

머 할꺼없나 돌아다니다가 아무 의미없이 사진 찍기...

충격적이게도 여행의 첫 코스는 이거였다... 야외에 누워서 세시간 자기..

오전 업무가 끝나고 비치버거를 먹으러 속초 바다에 잠깐 들렸다.

그러나..! 와보니 별로여서 다시 속초 시장으로 이동..!

속초 중앙시장에서 이 떡꼬치를 먹었는데 맛있었다. 원래 길거리음식 안먹는데 ...한번 먹어봤다... 떡이 야외에 있어서 딱딱할 줄 알았는데 굉장히 말랑말랑했다.

여기서 떡꼬치 두개랑 오뎅을 먹었다.

친구가 제발 여기 단호박 식혜 사가라고해서.... 울며겨자먹기로 공금으로 다들 강제 구매당해서 들고갔다. 결국 집아 가져갔는데 아무도 안먹는다해서 버렸다 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