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주에서 묵게될 숙소는 라마다 호텔 전주. 슈페리어 더블방으로 잡았다. 룸 가격은 10만원 초반. 전주에 뭐 그럴다할 비지니스 호텔 체인이 없이 유일해서 선택권이 없었다. 전주 라마다는 어떤지 한번 알아보자.

주차....大실망

아니 사실 뭐 기대한거 없이 그냥 호텔이면 당연히 주차가 되니까 ㅋㅋㅋ 아무생각 없이갔는데 이건뭐 ㅋㅋㅋ아파트 주차장이 더 편할정도..분명 지하주차장이 있는데 ㅋㅋㅋ 객실수만큼 주차공간이 없나보다 ㅋㅋㅋ

예시 사진 - 구글 이미지 검색

주차장에 가려고하니까 자리가 없다고 주차안내요원이 ㅋㅋ 뭐 밖에 대란다.. 일단 ㅡㅡ.. 무슨 민박도 아니고 노상에 차를 세우는게 이해가안가서 안에다 주차장에 새우고 싶다고하니까 위 사진에나온 주차장 들어가는 회전구간 갓길에 그냥 차를 대란다 ㅋㅋㅋㅋ..!!!!!???

그니까 아파트 주차장 입구 그 오르막에 차를 사이드채워서 세워놓으라는거다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5만원짜리 숙소를가도 주차공간은 다 있는데 10만원급 비지니스 호텔에서 차를 사이드 채워서 주차공간도아니고 차들 위험하게 지나다니는 회전오르막에 차를대라고!!??? ㅋㅋㅋ 이거 그대로 말하니까 뭐 그럼 자기도 모르겠다고 들어갈꺼면 들어가란다 ㅋㅋㅋ 이것도 어이가 없었지만 들어갔다.

들어가니 ㅡㅡ 바로 지하 1층에 자리 있구만.. 없다그러고 ㅡㅡ... 아마 다른분들은 아마 그냥 다 밖에 댄듯하자. 여기 예약하시려는 분은 이거 참조하셔야할듯 하다.

  주차를 마치고 프론트로 들어왔다. 복도는 넓직해서 맘에 들었다.

우린 1103호로 배정받았다.

룸은 딱 비지니스 호텔 정석 더좋거나 부족한거 없이 깔끔했다.

TV빵빵한건 맘에들었다.

화장실도 합격

요건 어차피 안먹는거..

숙소 뷰는 이랬다. 기대하지 않았는데 꽤 괜찮은 시티뷰

호텔 주차장 반대편에도 이 쥐콩만한 주차공간이 있었다. 아마 정식 주차공간은 아닌거 같은데 그마저도 우겨 넣은 모양.. 얼마나 주차난이 심한지 알 수 있는 사진이다.

  이건 짐풀고 편의점과 만두를 사기위해 나와서 찍은 호텔 전경.. 이게 그 문제의 주차장이다 ㅡㅡ... 저렇게 호텔 규모가 큰데 주차장이 작다는게 유일한 약점. 뭐 프론트나, 숙소,가격 이런걸로 문제는 없었는데 아쉬웠던 숙소다.

[전라도 여행 4일차] #6 전주 라마다호텔 슈페리어 더블 숙박 후기! / 별로 다시 가고싶지 않은 주차장..

 

#전라도 #여행 #4일차 #전주 #라마다호텔 #슈페리어 #더블 #숙박 #후기 #주차장 #문제 #숙소 #추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