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와 달리 오늘 날씨가 좋아져 밥을 먹고 한옥마을로 향했다. 오늘은 어제 봐둔 전주 한옥마을에 있는 전망대 카페를 갈 예정!
한옥 마을 도착! 저기 보이는 우측 건물은 주차장이다.
사진을 못찍어서 어제 사진으로 대체.. 저 건물에 있는 카페에 도착했다.
바로 음료를 주문하고 전망대로 올라왔다. 옥상이 아주 잘 꾸며져 있었다.
다행히 날씨가 아주 좋아진듯 했다.
옥상에 물도 흐르고 아주 손에 꼽히는 루프탑 카페였다. 아 카페 전체가 루프탑인건 아니고, 실내도 있고 아주 규모가 크다.
우리가 앉은 자리, 난간이 유리로 되어있어서 맘에 들었다.
카페에서 내려본 전경은 이렇다 한옥마을 건물 높이가 다 균등해 뻥 뚫린 듯한 느낌을 준다.
인위적이지 않고 나무들과 조화를 잘 이루는 편
저기에는 우리가 봤던 한옥주차장이 보인다.
한옥마을 전경 서라운드 뷰
오밀조밀 모여 있는 한옥들
멀리 다른 성당도 보였다.
아직 북쪽은 날이 흐려보였다.
비슷한 사진들 같은데 이뻐보여서 계속 사진을 찍게됐다.
중앙을 기준으로 우측은 먹구름이..
밥먹고 아무생각 없이 앉아서 쉬기 좋았던 카페였던 것 같다.
같은 건물에 기와 전주식당이라고 이집도 같이 입점해 있었다. 보니까 젊은 사람들보다 중년분들한테 인기가 많은 곳 같았다. 그리고 우측 사진은 카페 실내 모습이다. 우천시에도 큼지막한 창으로 바깥 경치 구경이 가능하다.
건물 내부에 있던 왜 있는지 모를 구멍.. 전쟁나면 요새로쓰나..
돌아오는 길에 찍은 한옥마을 공영주차장.. 진짜 자리가 하나도 없다. 다 여기 상인들이신가..?
한줄평 : 아무 불만이 없던 카페 = 좋은 카페, 사람도 많지 않았고, 시설도 넓어 짜증이 날 수가 없다. 특히 루프탑에서 한시간 앉아있으면 광합성도하고 시간이 훅간다.
[전라도 여행 5일차] #2 전주 한옥마을 여행 / 전망대 카페 후기 / 여행 코스 추천
#전라도 #여행 #5일차 #전주 #한옥마을 #여행 #전망대카페 #후기 #코스 #추천 #데이트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