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월미도 투어를 끝내고 바로 송도로 날아와 밥을 먹기로 했다. 3시가 체크인인데 12시 30분에 이곳에 도착했다.

주차장

주차는 이 건물 상가 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 3시간 무료 주차권을 주는데 밥 한시간 먹고 바로 옆에 센트럴파크 갔다오면 딱 맞다. 센트럴 파크와의 거리는 신호등 2개정도?

물론 웨이팅이 있었다. 여기는 더 테이블링 예약이 안되는 곳이였다. 내 앞에 사람은 한 3팀? 근데 여기 회전이 굉장히 빠르기 때문에 딱히 웨이팅 스트레스는 안받아도 될 것 같다.

웨이팅 하면서 찍은 하늘과 빌딩들, 서울처럼 삭막하지 않고 쭉쭉 곧게 뻗어있어서 뻥 뚫린 느낌을 받았다.

착석 성공! 바로 옆에 아기자기한 양념통들이 전시되어 있다. 그리고 여기 앞치마에 계란 하나 그려져 있는데 짱귀엽다.

메뉴판

전문점 답게 메뉴는 간단하다. 그냥 오믈렛, 매운 오믈렛, 시킬때 곱빼기 있냐고 진심반, 장난반으로 물어봤는데 그냥 밥 많이주신다고 하셨다. 엄청 착하고 센스가 있다고 느껴졌다.

아 그리고 매운맛....먹어봤는데 이거 진짜 맵다. 그냥 고추장처럼 자연적 매운맛이 아닌 화학적으로 강력히 매운맛..그 엽떡 매운맛정도의 맵기로 느껴졌다. 먹을땐 괜찮은데 다먹고 물먹을때쯤 올라오니 매운거 약한사람은 그냥 기본맛 시키길..

짜잔~ 나왔다. 저거 계란을 칼로 가르는게 하이라이트라고 한다.

저렇게 가르면 안에 계란들이 풀어 헤쳐진다. 맛은 합격, 내 포스팅들 보면 알겠지만 굉장히 솔직해서 맛없으면 고소를 안당하는 선에서 경계를 고묘하게 넘나들며 까는데, 여긴 비쥬얼도, 맛도 좋았다. 그리고 음식도 심플해서 회전율이 빠르다.

한줄평 : 센트럴 파크 놀러가면 한번쯤 먹어보면 좋을듯 하다. 이런 음식이 주변에 흔치는 않아서.. ㅎㅎ

[8월 휴가#2] 인천 송도 오믈렛 맛집 송도 e99 방문기 / 주차장 / 메뉴 / 점심 추천

#8월 #휴가 #오믈렛 #맛집 #인천 #송도 #e99 #egg #에그 #주차장 #메뉴 #점심 #추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