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남이섬 여행을 마치고 바로 체크인하러 펜션으로 향했다. 이번에 갈 곳은 가평 보보 펜션이다. 주위에 괜찮은 펜션을 찾고있었는데 일단 객실 이미지로만 봤을때 가장 괜찮은 곳이 이곳이었다.

이건 체크인하러 가다가 찍은 옆 건물 + 주변 사진인데 머 아담한 전원주택 단지처럼 생겼다. ㄹㅇ 산속 호캉스를 하러 오는 곳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가격은 야놀자 기준 한 20만원 언저리 했던거 같다.

가평 펜션 알아보는데 의외로 내부 시설은 제일 괜찮았던거 같다. 일단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좋았다. 근데 ㅋㅋ 창 밖 뷰가 구수한 농촌 뷰였던것도 신기했다.

이게 바로 시골뷰 ㅎㅎ 신기하게도 여기 주변에 뭐가 아무것도 없는데도 주변에 펜션 건물들이 많이 있었다.

요게 바로 욕조! 안타깝게도 입욕제는 사용할 수 없었다.

요기가 내부인데 일단 흔들의자 있어서 좋았던거같고. 침대는 복층 위에 있다. 보면 알겠지만... 올라가는 계단이.. 좀 부실하게 생기긴 했다. 주인 말로는 튼튼하다고는 하는데....너무 급경사라 운동신경 안좋으신 분들은 위험해 보였다.

요기가 괜찮았던게 내부에 고기구워먹을 수 있는 시설이 있어서다 ㅎㅎ. 보통 펜션 고기구워먹으려면 그릴이랑 숯 비용해서 3만원정도 받고 1회 먹을 수 있는데 여기는 전기 그릴이 있어서 내가 먹고싶을때 계속 먹을 수 있었다.

글고 우리가 갔을때가 2월 이어서 아주 추웠는데 실내에서 먹을수 있는점도 좋았다.

요기가 바로 부엌이다. 뭐 부족했던 것은 없던거 같다. 애초에 취사 가능한 숙소다닐때 식기도구도 다 챙겨서 내껄 사용하기 때문에 그런걸 수도 있다.

요기가 복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다. 좀 힘들긴하다.

또 괜찮았던게 복층에도 TV가 있다는점. 나는 항상 복층 숙소를 보면 왜 TV를 아래두고 침대만 위에 올라와 있을까 이생각을 많이한다. TV는 1층에서 보다가 2층은 잠자러 갈꺼다 이건가..? 나는 침대에서 티비 보고 싶다고!! 항상 이말을 많이 했는데 여긴 이게 반영되어있어서 좋았다. 다만 아래 선정리는 아쉬웠다.

요긴 침대, 또 좋았던점이.. 펜션하면... 시골이불 주는 곳이 많아서 살짝 거부감이 있었는데, 요긴 두툼한 침구를 줘서 좋았다.

우리가 묵었던 D동 건물의 모습

아래로 내려가면 이렇게 공용 공간이 있다. 나는 제일 비싼방을 잡아서 제일 꼭대기 층에 있는데, 한단계 아랫등급만 가도.. 이렇게 내 방 앞에 공용시설이 있어서 좀 불편할 수 있다. 만약 갈 사람이라면 꼭 고층 객실로 가시길..

요기서 평화롭게 쉬어보고 싶긴 했는데, 너무 추워서 포기.

아마 하절기에는 수영장도 운영하는 것으로 보인다.

먼가 인스타 감성으로 찍어보려 했는데 실패.

화장실도 괜찮았다. 타일상태도 좋았고, 샤워기 시설도 괜찮은 제품이어서 좋았다. 다만 샤워기 헤드를 많이 떨어트렸는지.. 손상 흔적이 좀 있다는거?

대망의 바베큐 파티..! 이날 오기전에 좋은 고기를 집으로 시켜놨었다 .이번엔 각잡고 먹을꺼라고 준비를 많이 했다.

시즈닝 처리를 완료한 상태! 위 고기는 토마호크 스테이크다.

지글지글 굽는 중

완성된 고기 ㅎㅎ 나는 옆에서 저 ..문어 비엔나를 만들었다..

짜잔 완성! 사진 찍자마자 순삭했다.

다먹으니 해가 저물어가고 있었다.

저걸론 배가 안차서 갈비도 구워먹었지롱

그 이후에도 파스타를 해먹었는데 면 조절을 못해서...다 버렸다.. 저건 한 10인분이었어..

다음날은....떡국을 먹었다 ㅎㅎ 보보펜션 후기 끝!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