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휴가

[3월 휴가#2] 대부도 여행 - 피자 플리즈(Pizza Plz) / 주차 / 오션뷰 밥집

by 외장_하드 2021. 7. 25.
반응형

대부도에서 먹을만한 걸 찾다가 발견한 피자 플리즈..!!! 다행이다 해물 안먹어서. ㅎㅎ 주차는 저기 밑에 해도되고 네비 찍고 올라오면 정식 주차장도 있다. 주차 공간은 넓으니 안심해도 된다.

위치도 구봉도, 해솔길 트래킹 코스 바로 옆이라 갔다와서 밥먹으러 가기 딱이다. 위치를 보면 알겠지만 해수욕장 앞 고지대에 가게가 있기 때문에 음식점 뷰도 정말 좋다.

위에도 주차장이 있고 아래도 있지만, 나는 차 많은곳에 차대는 것을 싫어해서 굳이... 아래다 주차하고 걸어서 올라갔다. 요기서도 잠깐 보이지만, 가게 2층에 앉으면 바다 뷰가 보이는 피자집이다.

위에도 주차공간이 있긴하다. ㅎㅎ

요기가 바로 피자 플리즈, 신축 건물이라 맘에든다. 나는 저런 깔끔한 건물에 들어와있는 음식점들을 좋아한다. 가게 이름은 엄청 귀엽다. 피플..

우리가 시킨건 하프앤 하프 18인치 짜리 피자다. 가격은 좀 비쌋다 한 3.5만원 했나.? 그런데 시키고 나서 보니까 이거 18인치 피자는... 머..3~4인 분들이 시키는 거였다. 보니까 두분이서 오신분들은 13인치를 먹더라..

하지만 충분히 다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전혀 걱정하지 않았다.

포테이토랑 콤비네이션이었나? 맛은 엄청 좋았던거 같다. 본인은 2주에 피자 한판정도는 꾸준히 먹는사람으로써 괜찮았다.

일단 피자 한조각 크기가 얼굴만하니 참고하길 바란다. 엄청 크다.. 글고 웃겼던게 ㅋㅋㅋ 여행하다 남은 제로콜라가 텀블러에 남아있었는데...가져와서 먹었다... 진상인가...ㅠ 뒤에 뷰가 보일텐데 맑을 때 오면 정말 뷰가 좋은 식당이다.

아마 여름에는 이렇게 야외에서도 식사가 가능한 것 같은데 담에 여름에 다시 와보고 싶은 곳이다. 다만 피자 가격 좀만 내려주셨으면 ㅋ..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