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소노캄에서 마지막 부대시설..! 카페 더 엠브로시아다. 인스타에서 뷰 이쁜 카페로 엄청 많이 떴었는데 결과적으로 충분히 가볼만 했다. 사진으로 본 것 보다 훨씬 괜찮았다.

일단 에브로시아로 가려면 소노펠리체건물(소노캄 부지에서 가장 높은 빌딩형 건물) 로 가면 된다. 머 대충 입구 찾아서 들어가면 된다.

카페는 10층에 위치해있다.

분재같은 느낌이나는 돌과 이끼들..! 울산바위를 형상화 한걸까..!? 안에 인테리어는 굉장히 고급스러웠다.

ㄹㅇ 벽이 다 통유리라 개방감이 장난아니었다. 제발..! 구름이 조금만 더 개면 더 이쁠것같은데..!

평화롭게 커피를 먹으며 이렇게 초대형화면으로 울산바위를 보는 느낌...! 너무 좋았다.

요기 갈 사람들은 카페 열떄 빨리 가는 것을 추천한다. 우리는 오전 이른시간에 갔는데 이때는 창가 자리나 살짝 A급 자리들이 남아 돌았는데 점심쯤 되자 사람들이 물밀듯이 밀려들어왔다.

성인대에서는 저기 미시령 고개가 잘 안보이는데 요기선 아주 잘보였다.

반응형

구름 관찰중

커피두잔과 빵하나.. 뷰에 걸맞게 가격이 사악하다.. 아메리카노 하나가 만원쯤 한 것 같은데..오히려 빵이 쌌다.. 이렇게 커피두잔 + 빵 하나 해서 2.6만원이 나왔다. 그런데 딸기에이드랑 빵이 가격에 맞게 엄청 맛있었다. 맛있어서..비싼거였어....

보통 통창인 곳은 유리가 더럽던데 요기는 신가하게 깨끘했다. 물론.. 가까이가면 얼룩이 있긴한데.. 멀리서 사진을 찍으면 안나온다.

풍경 감상..

요기선 할게 이런거 밖에 없당..

살짝 알프스 느낌이 나는것 같기도 하다.

사람들이 슬슬 창가에 많아졌당.

사람들 시선이 다 바깥풍경만 보고있는걸 볼 수 있디.

구름이 완전 울산바위를 지나갔다

미시령 톨게이트

한국의 알프스에서 식사중인 나..

이제 날씨가 좋아졌으니 집으로 갈시간..

소노캄 올꺼면 꼭 와보길 추천한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