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출근할때 역까지 자전거를 타고간다. 역 앞에 항상 자전거를 대놓는데.. 오늘 아침 출근할 때 까지 있었던 스마트폰 거치대가 퇴근하고 오니 없어졌다.
계속된 장마에 오늘 날씨가 그래도 좀 풀려 라이딩이나 갈려했는데 저 거치대가 없어서 다 망쳤다. 저게 없으면 스마트폰이 주머니에서 빠져서 나갈 수가 없다. 너무 괘씸해서 경찰서로 찾아갔다.
경찰서 방문
들어가서 헤헤...웃으면서 혹시.. 스마트폰 거치대 도둑맞았는데 신고 가능하냐고 물어보니 가능하단다.. 그래서 간단한 설명과 함께 진술서를 작성샜다.
후.. 뭐 자전거는 어디다 댔고.. 언제 있었는데 언제 없어졌고 물품의 모델명이 있냐.. 그래서 쿠팡에서 샀던 사진을 보내줬다..
ㅋㅋ 금액은 얼마냐고해서 쿠팡을 보니...3800원... 부끄러웠다.. 배송비까지하면 그래도 6300원이라고 말하고 싶었지만 참았다. 그래서 말씀드렸다. 물건이 문제가 아니라, 라이딩 가려했는데 못간 제기분을 고려해 도둑분이 너무 괘씸해 얼굴을 보고싶다고!! 그래서 번거로운게 아니면 접수하고 싶다고 했다.
접수 완료
그러더니 경찰분들도 여긴 접수만 받지 잡는건 형사님들이 하신다고 번거로울거 없다고하셔서 편하게 접수를 했다 ㅎㅎ 진술서에 도둑분이 잡히면 처벌 바람이라고 적어놓았다. 꼭 잡히셔서 처벌 받았으면 좋겠다.. 3800원 밖에안하는거 ... ㅡㅡ 자전거에 가격표라도 붙혀놔야하냐.. 번호를 남겨놔야하나.. 저거 진짜 필요한데 돈이 없으셨던거면 내가 그정도는 사줄 수 있는데 -__-..
아무튼 뭐 진행결과는 문자로 계속 알려주신다니까 기다려볼 예정이다.. 요즘세상에도 도둑이란게 있다니.. 분명 한국 온지 얼마안된 외국인일까..? 분명 한국에서 한 몇년만 살아도 한국에서 도둑질하면 100퍼 잡힌다는걸 알텐데.. 왜 ..! 훔쳐가신거지..!? 도둑 잡히면 경찰관님한테 인디언밥 가능하냐고 물어볼 예정이다.
일단 저 제품..하나더 주문했다. 도둑 잡히면 물건도 돌려받고 저 6380원도 꼭 받아낼꺼다 ㅡㅡ
[도난 후기] 자전거 스마트폰 거치대 도난 / 경찰서 신고 / 진술서 작성 / 사건 접수 / 좀도둑 / 자전거 보관소
#도난 #후기 #자전거 #스마트폰 #거치대 #도난 #도둑질 #좀도둑 #경찰서 #신고 #진술서 #작성 #접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