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리는 보성 녹차밭 여행을 마치고 바로 앞에 해수욕장이 있다길래 들렸다 가기로 했다. 거리는 5km 차로 5분이면 도착 한다.

  주차는 율포 해수 녹차센터에 주차하면 된다.

  큰 건물이 있길래 보니 해수 녹차 센터라고한다. 여기 풀장도 있는걸 보니 물놀이장 같은 그런 곳인가 보다.

율포솔밭 해수욕장

  와웅..! 주차장에서 걸어서 3분쯤 가면 바로 바다다. 생각보다 사람이 많이 있었다.

  이 앞쪽 백사장은 거의 키즈카페였다.. 애들이 다 ㅋㅋㅋ 하나씩 굴을 파놓고 수로를 만들고 있고 부모님들은 뒤쪽 숲속 텐트에서 지켜보고 있다.

누군가 만든 거북이 ㅎㅎ

날씨도 따뜻하고 바다 물 온도도 그렇게 차진 않았었다.

  수많은 구덩이들.... 애기들이 만들어놨다.. ㅋㅋ나도 어릴때 고속도로만들고 터널만들고 수로만들고 했었는데 누가 알려주지 않아도 애기들이 이런걸 만드는걸 보면 이건 인간의 본능인 것 같다.

  적당하게 익은 백사장과 뒤쪽 숲을 보면 엄청 커다란 텐트가 쭈르륵 쳐져있다. 해외 여행을 못가니 연휴때 모두들 캠핑을 하러 왔나보다.

  보기만해도 시원해지는 사진 ㅎㅎ

  사실 여기 율포 해수욕장에 온 가장큰 이유는 바로 이 하트 조각상을 보려구 왔다 ㅎㅎ 사람들이 여기서 찍으려고 줄 서 있는데 보통 뒤에 분들이 앞에분을 찍어주는 시스템이당.

 

  인스타에 보니 다들 저기 올라가서 찍던데 실제로 올라가보니 만만치 않았다.. 여자친구는 내가 올렸는데.. 나는 어떻게 올라가징..? 앞쪽에서 점프하면 조각상이 미끌거려서 잡을데가 없구.. 그래서 뒤쪽으로 올라와서 넘어왔당..

 

  아니 다른사람들은 어떻게 올라간거지... 내 뒤엣분은 저기 못올라 갔다..

 

 

여기서 해적처럼 사진 실컷 찍었당 히히

 

이제 진짜 여수로 이동!

 

 

#전라도 #국내 #여행 #보성 #율포 #율포해수욕장 #율포솔밭해수욕장 #주차장 #하트조각상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