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리는 아침에 일어나서 호텔 체크인을 마치고 여수 돌산에 있는 갤러리안 카페로 향했다. 네비로는 6분이면 간다곤 하지만 우리는 이순신광장 주변에 있는 김밥집에서 김밥을 사서 가느라고 이순신 대교를 통해서 돌산으로 넘어갔다. 저 카페까지는 길이 막히거나 그러진 않았다.

  네비가 찍어준 위치는 이 곳이었는데 아직 오픈한 카페는 아닌 것 같았다. 그래서 좀더 앞으로 걸어갔다.

  헤메는 사람이 많은지 걷다보니 저 이정표가 보였다. 주변에 카페랑 호텔들이 개발중이라 주변이 심난하긴하다.

  내려가다보면 주차장도 있다. 주차비는 따로 밭지 않는다.

주차비 무료

  히힣.. 사람들을 따라 내려간당..근데 아침이라 그런지 날씨가 좋지 않았다.

  카페 문 옆구리에 카페 드 돌산이라고 써져있어서 다른 업체인가 했는데 뭐 별명정도 되는것 같다. 돌산의 카페!

  내부는 꽤나 넓다.

  이때가 한 11시 30분쯤 이어서 그런지 사람들이 속속 모여들고 있었다.

  우린 빨리와서 그런지 바로 창가자리에 앉을 수 있었다. 날씨는 어두워도 물이 맑아서 보긴 좋았다. 한번 찍어봤는데 좋은 유리가 아니라서 그런지 휴대폰이 비친당..! 전망대나 뷰용 유리들은 유리에 편광필터가 붙어있어 저런 반사광을 잡아주는데.. 살짝 아쉽다 ㅎㅎ

  전망과 커피를 즐기고 갈때쯤 되니 사람들이 우루루 들어왔다. 오늘 남들보다 30분 일찍 일과를 시작한 것 같다.

  하..! 반사광만 없으면 완벽했을 텐데!

  커피잔에 갤러리안 카페 로고가 박혀있당

  물색에 놀랐다. 당장 서해만 보더라도 물 색히 황토색이어서 여기도 비슷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푸른색에 맑기도 했다.

  여긴 포토존 같던데 좌측 포토존은 활발하게 찍고있는 반면에 여기는 우측 구석에 박혀이었어서 그런지 사람들이 잘 모르는 것 같다.

  루프탑에도 테이블이 있는데 우린 추워서 차로 돌아갔다 ㅎㅎ

 

 

 

 

 

#전라도 #국내 #여행 #여수 #카페 #갤러리안 #카페드돌산 #돌산 #루프탑 #주차장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