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춘천에 있는 유기농 카페를 갔다왔다. 인스타에 춘천 가볼만한 곳을 찾으니 여기가 많이 눈에 뛰었다. 이미 8, 9월에 장기 여행계획이 짜져있기도 하고 극성수기인 7월에 어디 갈 엄두도 안나고 해서 춘천 당일치기 여행을 갔다오기로 했다.
유기농 카페 도착
우린 08시 30분에 만나서 춘천에 09시 30분쯤에 도착했다. 약 1시간만에 도착할 수 있는 거리다. 드디어 도착! 아침에 출발하니 차막힘 없이 곧장 도착할 수 있었다.
주차장 무료 / 주차대수 넉넉
일단 도착했을때 바로 카페앞에 한 5~6대 댈 수 있는 주차공간을 보고 아.. 좀 적네? 라는 생각을 했지만, 일단 자리가 있어서 아무생각 없이 댔다. 하지만 5~6대가 끝은 아니었다. 카페를 지나치면 카페 바로 옆에 이렇게 큰 공터가 있다. 여기다 대면 되고, 주차비는 따로 없다.
주차를하고 들어가는 입구다. 왼쪽이 카페건물이고 1층은 아주 이쁘게 인테리어 되어있다. 마치 토끼정같은 느낌을 준다. 우측은 파라솔과 테이블들이 있고 안쪽으로 들어가면 꽃들과 벤치, 수영장이 나온다.
음료를 주문하고 카페 주변 산책로를 둘러봤다. 좌측에는 저수지가 있고 그곳을 보며 앉아있을 수 있는 그네들이 있다. 우측에는 저런 .. 풀들이 심어져있던데 뭘까..
음료가 나오기도 전에 위에 저수지 언덕에 올라가 카페 전경을 찍어보았다. 주변에 뭐 시끄러운거 없이 한적하고 좋다.
요기가 저수지인데 우린 여기서 커피를 먹으며 한 30분을 앉아있었다.
커피만 먹은건 아니고 여기서 뜬금없이 카트 한 10판은 했던 것 같다.
무슨 식물인지는 모르겠으나, 저 식물들 사이로 가족단위의 관람객들이 들어가서 사진을 많이 찍으셨다.
눈으로 보기엔 이뻤는데 사진으로 담으니 밋밋하다. 풀냄새를 맡으며 커피를 먹고싶으면 이자리도 괜찮다.
여기가 여친들이 좋아할만한 요소가 가득한.. 정원...이랄까.. ㅋㅋ.. 흰천 날아다니고, 구름 많고 옆에 꽃들도 있고, 전구도 있고, 사장님이 여친들이 뭘 좋아하는지 너무 잘 아시는 것 같다. 주변 인기 카페 벤치마킹좀 많이 하신듯..
해바라기 농장
요기가 바로 해바라기밭! 이쪽 센션은 아직 안익은 것 같았다.
다른쪽을 보니 좀 자라있는 상태 ㅋㅋㅋ 저기 꿀벌인지 꽃등에분들인지 아주 열심히 꿀을 채취하고 계셨다. 경기 불황이 없는 이분들.. 부러웠다.
뭔가 포스팅 맨 위 사진부터 ㅋㅋ.. 그래도 카페에 사람 꽤 있었는데 사진에 사람이 아무도 없다. 분명 저 흰 의자에 사람들이 앉아서 셀카찍고들 계셨는데
장난으로 이거 인스타감성 사진이라고 찍어봤는데 진짜 잘나온 것 같다 ㅋㅋㅋ
중간중간 찾아보면 사람들이 있다. 오늘은 장마 예보가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없는듯.. 아닌가?
물가라서 벌레걱정을 많이 했는데 별거 없었다. 오래 앉아있어도 불편함은 없었다.
하늘이 좀더 파랗고 구름이 많았으면 좋았을텐데 아쉬웠다.
잘있어..꿀벌..
어린이 수영장
아그리고 농장외에도 이렇게 천막으로 잘 꾸며져 있다. 저기 좌측 길다란것과 우측 커다란 파란색 물막이가 수영장이다. 어른은 당연히 못들어가겠고, 진짜 사용가능한건가 궁금했는데 ㅋㅋ 나갈때쯤 되니까 가족단위 손님들이와서 애들이 수영복입고 들어가서 뛰놀고 있더라 ㅋㅋㅋ
어린아이 있는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 좋아보인다. 애들은 저기 풀어놓고 커피마시고, 사람도 없고, 부모님 모시고와도 농장 돌아다니면 된다. 아마 모두의 입맛을 맞출 수 있는 카페다.
사진엔 잘 안나왔지만 비눗방울 생성하는 기계도 동작하고 있다.
ㅋㅋㅋ 먼가 사장님이 육군 부사관 출신이실 것 같은 인테리어.. 먼가 군대양식 냄새가 많이 난다.. ㅋㅋ진지공사좀 하신듯..
[7월 휴가#1] 해바라기 농장이 있는 춘천 유기농 카페 방문기! - 주차 / 서울근교 / 당일치기 여행/ 데이트 코스 추천/ 춘천여행 / 수영장
#7월 #휴가 #해바라기 #농장 #춘천 #유기농카페 #방문기 #후기 #주차 #주차장 #서울근교 #당일치기 #여행 #데이트코스 #추천 #춘천여행 #수영장